@유니버설아트센터

 

 

평이 넘 좋아 기대했는데

기대만큼 좋아서 다행!

 

제대로된 공연 본지가 언제인지...

극장에서 보는 영화라곤

더빙된 에니메이션

공연이라곤 캐릭터 공연.

소극장 연극.

뭔가 늘 부족한 느낌이었지만

아이들 공연이라 그러려니 했는데

정글북은 좀 다르다.

추천해줘도 부끄럽지 않을 작품.

 

 

스토리야 이미 검증된거고

제대로 된 무대장치

배우들의 연기와 춤 노래까지.

내가 보기에도 즐거웠고

아이에게 질 좋은 공연을

보여줄 수 있는 것도 좋았다.

내년에도 한다면

또 볼 용의가 있다

 

 

공연 본 후 저자리에서 계속 늑대울음소리를...

흰 늑대가 높은데 올라가서 그렇게 울었던게 기억난다고ㅋㅋ

나는 모글리나 발루에게 눈이 갔는데

아이는 비단뱀 카아와 공작새가 좋다고 했다.

예쁘다고...ㅎㅎ

그 중에서도 카아가 젤 좋단다^^

 

 

*아이와 공연 관람시 좌석은 4-6열(6열이하)로 하자.

-무대 전체관람을 위해서는 좀 더 뒤가 좋겠지만 초등전에는 아이의 집중을 위해 그 정도가 좋을듯하다.

 

*유니버설아트센터 주차는 서울대공원 후문주차장이용(10분 300원) 

Posted by 마마필로 :